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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에딧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찾아본 월드 에딧 명령어를 올려놓아봐요.
minecraft-worldedit.fandom.com/wiki/Worldedit_Commands
Worldedit Commands
1 /worldedit 1.1 History Control 1.2 Region Selection 1.3 Region Operation 1.4 Clipboards and Schematics 1.5 Generation 1.6 Utilities 1.7 Chunk Tools 1.8 Superpickaxe Tools 1.9 General Tools 1.10 Brushes 1.11 Quick-Travel 1.12 Snapshots 1.13 Java Scripting
minecraft-worldedit.fandom.com
이 곳의 내용을 나름 보기 좋게만 정리 했어요~
영어로만 보면 어떤 명령어인지 모르고,
자동 번역을 돌리면 명령어도 번역이 되서..
차츰 공부 하며 알기 쉽게 정리 해볼 생각은 있습니다만..
언제가 될지는..ㅎㅎ..
잘못된 부분이나 보완할 부분은 공부하면서 변경해갈 예정이예요~
History Control(히스토리 제어) |
Types(종류) | Parameters(매개변수) | Description(기술) | |||
//undo | #s of step 단계수 |
Player name 플레이어 이름 |
Undo the number of Worldedit commands used from self or other player. This restores the past stage. 자신 또는 다른 플레이어가 사용한 Worldedit 명령 수를 취소합니다. 이것은 과거 단계를 복원합니다 |
||
//redo | #s of step 단계수 |
Player name 플레이어 이름 |
Redo the number of //undo used from self or other player. 자신 또는 다른 플레이어에서 사용 된 //undo 횟수를 다시 실행합니다 . |
||
/clearhistory | Clear all available //redo(s) and //undo(s). 사용 가능한 모든 // redo (s) 및 // undo (s)를 지웁니다 . |
Region Selection(지역 선택) |
Types(종류) | Parameters(매개변수) | Description(기술) | |||
Wand 지팡이 |
Left-click as pos1. 왼쪽 클릭으로 pos1 선택 |
Adefault wand that is used to select an imaginary region. It can be optimized with the command "//sel <style>" for further selection styles. The item minecraft:wooden_axe is currently set as default. 가상 영역을 선택하는 데 사용되는 기본 지팡이입니다. 추가 선택 스타일을 위해 " // sel <style> " 명령으로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 minecraft : wooden_axe 항목은 현재 기본값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
Right-click as pos2 오른쪽 클릭으로 pos2 선택 |
|||||
//wand | Summons the selection wand to your hand. 지팡이 소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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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ggleeditwand | Either disable or enable the Worldedit functionality of the Worldedit wand (The Minecraft Wooden Axe is set as the default wand). 지팡이의 worldedit 기능을 비활성화/활성화 하는 기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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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 |
cuboid 직육면체 |
Change the current selection style to a specific one. //sel cuboid is set as default. 현재 선택 스타일을 특정 스타일로 변경합니다. // sel cuboid 가 기본값으로 설정됩니다. * //sel d 입력시 스타일 메뉴 확인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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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tend 확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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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ly 폴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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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lipsoid 타원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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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here 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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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l 원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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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vex 볼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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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el | Deselect the current region selection. 현재 영역 선택을 선택 취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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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1 | Select the player's bottom half as position 1. 플레이어의 하반부를 위치 1로 선택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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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2 | Select the player's bottom half as the position 2. 플레이어의 하반부를 위치 2로 선택합니다. |
||||
//hpos1 | Select the block you are looking at as position 1. 보고있는 블록을 위치 1로 선택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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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os2 | Select the block you are looking at as position 2. 보고있는 블록을 위치 2로 선택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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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unk | Select the 16 x 16 x 256 block-area-wide chunk as a region selection. 영역 선택으로 16 x 16 x 256 블록 영역 전체 청크를 선택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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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and | amount 금액 |
reverse-amount 반전금액 |
direction 방향 |
Expand or grow the region selection based on the player's facing or map direction. It can also be expanded to the opposite side with <reverse-amount> at the same time. 플레이어의 방향 또는지도 방향에 따라 지역 선택을 확장하거나 늘립니다. 동시에 <reverse-amount> 로 반대쪽으로 확장 할 수도 있습니다 . |
|
//contract | amount 금액 |
reverse-amount 반전금액 |
direction 방향 |
Contract or withdraw the region selection based on the player's facing or map direction. It can also be contracted from the opposite side with <reverse-amount> at the same time. 플레이어의 방향 또는 지도 방향에 따라 지역 선택을 계약하거나 철회합니다. <reverse-amount> 로 반대편에서 동시에 수축 할 수도 있습니다 |
|
//outset | amount 금액 |
Expand the region selection based on the amount to all side: Up, Down, North, South, East, West. 위쪽, 아래쪽, 북쪽, 남쪽, 동쪽, 서쪽의 양을 기준으로 영역 선택을 확장합니다. |
|||
//inset | amount 금액 |
Contract the region selection based on the amount from all sides: Up, Down, North, South, East, West. 위, 아래, 북쪽, 남쪽, 동쪽, 서쪽의 양을 기준으로 지역 선택을 계약합니다. |
|||
//count | block 블록 |
Count the number of blocks based on which type. 유형에 따라 블록 수를 세십시오. |
|||
//distr | Count the percent (%) of each block type presented in the region. 지역에 제시된 각 블록 유형의 백분율 (%)을 계산합니다. |
Region Operation(영역 설정) |
Types(종류) | Parameters(매개변수) | Description(기술) | |||
//set | pattern 패턴 |
Set all blocks from the region to a pattern. 지역의 모든 블록을 패턴으로 설정 합니다. |
|||
//replace | from-block-ID(s) | to-pattern | Replace a (or many, or all) block type(s) in region to a pattern. region의 블록 유형 (또는 다수 또는 전체)을 패턴으로 바꿉니다 . |
||
//overlay | pattern 패턴 |
Overlay the region with a pattern. Pattern is distributed evenly on the highest vertical points of the region. 패턴으로 영역을 오버레이합니다 . 패턴 은 영역의 가장 높은 수직 지점에 고르게 분포됩니다. |
|||
//walls | pattern 패턴 |
Build the walls around the outer edges of region. The walls' height are equal to the maximum height of the region selection. 지역의 바깥 쪽 가장자리 주위에 벽을 만듭니다. 벽의 높이는 영역 선택의 최대 높이와 같습니다. |
|||
//outline | pattern 패턴 |
Cover every outer part of region with a pattern. 영역의 모든 외부 부분을 패턴으로 덮으십시오 . |
|||
//center | pattern 패턴 |
Create a pattern block(s) at the exact center of the region. Varying from 1x1 to 2x1 to 2x2. 영역의 정확한 중심에 패턴 블록을 만듭니다. 1x1에서 2x1에서 2x2까지 다양합니다. |
|||
//smooth | amount of repetition 반복량 |
Smooth out the region with an amount of repetition. Creating an even distribution of blocks from highest to lowest point. 반복하여 영역을 매끄럽게 만드십시오. 가장 높은 지점에서 가장 낮은 지점까지 블록을 균일하게 분배합니다. |
|||
//deform | expression 식 |
Change the blocks' position from the region to a specific set point. 영역에서 특정 설정 점으로 블록의 위치를 변경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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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gen | Put the region back to its earliest seed-generated form. 이 지역을 가장 초기의 종자 생성 형태로 되돌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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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llow | thickness 두께 |
block-ID(s) 블록 ID |
Change the inner block type(s) of region to air based on setting the outer layer's thickness. 외부 레이어의 두께 설정에 따라 영역의 내부 블록 유형을 공기로 변경합니다. |
||
//move | distance amount 거리량 |
direction 방향 |
Move every blocks in the region to a direction or based on player's facing. 지역의 모든 블록을 방향으로 또는 플레이어의 얼굴에 따라 이동합니다. |
||
//stack | repetition amount 반복량 |
direction 방향 |
Duplicate the region based on repeating amounts to a direction or based on player's facing. 방향에 반복되는 양 또는 플레이어의 얼굴을 기반으로 영역을 복제합니다. |
||
//naturalize | Change all stone, grass_blocks, and dirt in the region to: - 1 layer of grass on top - 3 layers of dirt underneath - The rest are stones underneath 해당 지역의 모든 돌, 잔디 블록 및 흙을 다음과 같이 변경합니다. -위에 잔디 1 겹 -밑에 3 겹의 흙 -나머지는 밑에 돌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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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e | pattern 패턴 |
size 크기 |
Draw a line between pos1 and pos2 based on pattern and size. 패턴 과 크기 에 따라 pos1과 pos2 사이에 선을 그 립니다. |
||
//curve | pattern 패턴 |
size 크기 |
Draw a line based on the ordered multiple set points of "//sel convex". " // sel convex" 의 정렬 된 여러 세트 포인트를 기반으로 선을 그 립니다. |
||
//forest | forest-type 숲 유형 |
density 밀도 |
Generate a forest type over the grass blocks within the region selection. Density is how the trees are spaced. Flora not included. 지역 선택 내에서 잔디 블록 위에 숲 유형을 생성합니다. 밀도는 나무의 간격입니다. 식물상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
//flora | density 밀도 |
Overlay the grass blocks with flowers and grasses. Density is how much they clump in one spot. 잔디 블록을 꽃과 잔디로 오버레이합니다. 밀도는 한 지점에서 얼마나 많이 뭉치는지입니다. |
Clipboards and Schematics(클립 보드 및 회로도) |
Types(종류) | Parameters(매개변수) | Description(기술) | |||
//copy | Copy the selected region blocks to an imaginary clipboard. It also stores the player's position where it is copied. 선택한 영역 블록을 가상 클립 보드에 복사합니다. 또한 복사 된 플레이어의 위치도 저장합니다. |
||||
//cut | Clear the region blocks and put it in an imaginary clipboard. It also stores the player's position where it is cut. 영역 블록을 지우고 가상 클립 보드에 넣습니다. 또한 절단 된 플레이어의 위치를 저장합니다. |
||||
//paste |
-a | Pastes the region from clipboard based from the player's position where it is cut or copied last time. [-a] pastes the selection without air blocks. [-o] pastes the selection at origin. 마지막으로 잘라내거나 복사 한 플레이어의 위치를 기준으로 클립 보드에서 영역을 붙여 넣습니다. [-a] 는 에어 블록없이 선택을 붙여 넣습니다. [-o] 는 선택 항목을 원점에 붙여 넣습니다. |
|||
-o | |||||
//rotate | y-axis | x-axis | z-axis | Rotate the imaginary clipboard based on player's position when it is cut or copied last time. 마지막으로 잘라내거나 복사 할 때 플레이어의 위치에 따라 가상 클립 보드를 회전합니다. |
|
//flip | direction 방향 |
Flip the clipboard like a mirror based on where the player is facing and positioning. 플레이어가 향하고있는 위치와 위치에 따라 클립 보드를 거울처럼 뒤집습니다. |
|||
//schematic (//schem) |
save 저장 |
||||
delete 삭제 |
|||||
load 로드 |
|||||
list 목록 |
|||||
formats 형식 |
|||||
save 저장 |
format 형식 |
filename 파일이름 |
Save a schematic to file. 회로도를 파일에 저장합니다. |
||
delete 삭제 |
filename 파일이름 |
Remove a schematic from the list. 목록에서 회로도를 제거합니다. |
|||
load 로드 |
filename 파일이름 |
Load a schematic from the list to the clipboard. 목록에서 클립 보드로 회로도를로드합니다. |
|||
|
list 목록 |
-p 페이지번호 |
List available schematics from the list's page number. 목록의 페이지 번호에서 사용 가능한 회로도를 나열합니다. |
||
page# 페이지번호 |
|||||
formats 형식 |
Display all available schematic formats. 사용 가능한 모든 회로도 형식을 표시합니다. |
||||
/clearclipboard | Clear the current clipboard 현재 클립 보드 지우기 |
Generation 생성 |
Types(종류) | Parameters(매개변수) | Description(기술) | |||
//generate | pattern 패턴 |
expression 식 |
Generate a regional shape of blocks based on given expression like geometrical values or mathematical equations. 기하학적 값이나 수학 방정식과 같은 주어진 표현을 기반으로 블록의 지역적 모양을 생성합니다. |
||
//generatebiome | pattern 패턴 |
expression 식 |
Generate a regional biome based on a particular expression 특정 표현을 기반으로 지역 생물 군계 생성 |
||
//hcyl | pattern 패턴 |
radius 반지름 |
height 높이 |
Create a hollow vertical cylinder around player's feet based on radius and height. 반경과 높이를 기준으로 플레이어의 발 주위에 속이 빈 수직 실린더를 만듭니다. |
|
//cyl | pattern 패턴 |
radius 반지름 |
height 높이 |
Create a vertical cylinder around player's feet based on radius and height. 반경과 높이를 기준으로 플레이어의 발 주위에 수직 실린더를 만듭니다. |
|
//sphere | pattern 패턴 |
radius 반지름 |
Create a sphere based on x,y,z, radius set around player's feet. 플레이어의 발 주위에 설정된 x, y, z, 반경을 기반으로 구체를 만듭니다. |
||
//hsphere | <pattern> 패턴 |
radius 반지름 |
Create a hollow sphere based on x,y,z, radius set around player's feet. 플레이어의 발 주위에 설정된 x, y, z, 반경을 기반으로 속이 빈 구를 만듭니다. |
||
//pyramid | pattern 패턴 |
size 크기 |
Create a pyramid based on height and size. 높이와 크기를 기준으로 피라미드를 만듭니다. |
||
//hpyramid | pattern 패턴 |
size 크기 |
Create a hollow pyramid based on height and size. 높이와 크기에 따라 속이 빈 피라미드를 만듭니다. |
||
/forestgen | size 크기 |
type 유형 |
density 밀도 |
Generate a forest type based on size and density. 크기와 밀도에 따라 포리스트 유형을 생성합니다. |
|
/pumpkins | size 크기 |
Generates a pumpkin patch based on the size. 크기에 따라 호박 패치를 생성합니다. |
Utilities(유틸리티) |
Types(종류) | Parameters(매개변수) | Description(기술) | |||
/toggleplace | Toggle whether utility actions will affect surrounding the player or the regional selection. 유틸리티 작업이 플레이어 주변 또는 지역 선택에 영향을 미칠지 여부를 전환합니다. |
||||
//fill | pattern 패턴 |
radius 반지름 |
depth 깊이 |
Fill particular blocks around the player's feet with the cylinder's radius and bottom sphere's depth. 플레이어의 발 주변의 특정 블록을 원통의 반경과 바닥 구의 깊이로 채 웁니다. |
|
//fillr | pattern 패턴 |
radius 반지름 |
depth 깊이 |
Fill particular blocks around the player's feet with cylinder's radius and bottom sphere's depth recursively. 플레이어의 발 주변의 특정 블록을 원통의 반경과 바닥 구의 깊이로 재귀 적으로 채 웁니다. |
|
//drain | radius 반지름 |
Drain lava and water bodies that touches the player's feet based on radius. 반경에 따라 플레이어의 발에 닿는 용암과 수역을 배출합니다. |
|||
//fixwater | radius 반지름 |
Extend and level nearby water and change flowing water to block state of water. 근처의 물을 늘리고 수평을 맞추고 흐르는 물을 바꿔 물의 상태를 차단합니다. |
|||
//fixlava | radius 반지름 |
Extend and level nearby lava and change flowing lava to block state of lava. 근처의 용암을 확장하고 수평을 맞추고 흐르는 용암을 변경하여 용암 상태를 차단하십시오. |
|||
/removeabove | size 크기 |
height 높이 |
Remove blocks above your head or the regional selection with upper air cone style. 머리 위의 블록 또는 상부 에어콘 스타일로 지역 선택을 제거하십시오. |
||
/removebelow | size 크기 |
height 높이 |
Remove blocks below your feet or the regional selection with down-side air cone style. 아래쪽 에어콘 스타일로 발 아래의 블록 또는 지역 선택을 제거하십시오. |
||
/replacenear | size 크기 |
from-block-ID(s) | to-pattern | Replace all block(s) nearby to pattern. 근처의 모든 블록을 패턴으로 교체합니다 . |
|
/removenear | block 블록 |
size 크기 |
Remove particular block(s) nearby with air sphere style. 에어 스피어 스타일로 근처의 특정 블록을 제거하십시오. |
||
/snow | radius 반지름 |
Cover blocks nearby with snow layers and change water to ice. 근처의 블록을 눈층으로 덮고 물을 얼음으로 바꿉니다. |
|||
/thaw | radius 반지름 |
Remove nearby snow layers and change nearby ice to water. 근처의 눈 층을 제거하고 근처의 얼음을 물로 바꿉니다. |
|||
/ex | radius 반지름 |
Remove fire nearby. 근처의 불을 제거하십시오. |
|||
/butcher | -plangbtfr | radius 반지름 |
Terminate nearby mobs. 근처의 몹을 제거하십시오. |
||
/remove | type 유형 |
radius 반지름 |
Remove nearby particular entities: Dropped items, arrows, boats, minecarts, activating TNT, and XP particles. 근처에있는 특정 개체 제거 : 떨어 뜨린 아이템, 화살, 보트, 광산 수레, 활성화 TNT 및 XP 입자. |
||
/green | radius 반지름 |
'Green' nearby dirt blocks. 녹색'근처의 흙 블록. |
|||
//calc | expression 식 |
Calculate a mathematical expression 수학 식 계산 |
Chunk Tools 청크도구 |
Types(종류) | Parameters(매개변수) | Description(기술) | |||
/chunkinfo | |||||
/listchunks | See the loaded chunks. 로드 된 청크를 참조하십시오. |
||||
/delchunks | Delete chunk the player is in. 플레이어가있는 청크를 삭제합니다. |
Superpickaxe Tools 슈퍼 곡괭이 도구 |
Types(종류) | Parameters(매개변수) | Description(기술) | |||
// | Toggle superpickaxe mode. 슈퍼 곡괭이 모드를 전환합니다. |
||||
/sp single | Change to superpickaxe mode that affects single blocks. 단일 블록에 영향을 미치는 슈퍼 곡괭이 모드로 변경합니다. |
||||
/sp area | range 범위 |
Change to superpickaxe mode that affects area of blocks. 블록 영역에 영향을 미치는 슈퍼 곡괭이 모드로 변경합니다. |
|||
/sp recur | range 범위 |
Change to superpickaxe mode that affects area of blocks recursively. 블록 영역에 반복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슈퍼 곡괭이 모드로 변경합니다. |
General Tools 일반 도구 |
Types(종류) | Parameters(매개변수) | Description(기술) | |||
/tool | repl | Choose a particular tool type to bind to item on hand. 보유중인 항목에 바인딩 할 특정 도구 유형을 선택하십시오. |
|||
cycler | |||||
floodfill | |||||
brush | |||||
lrbuild | |||||
tree | |||||
deltree | |||||
farwand | |||||
info | |||||
none | |||||
/none | Remove the command that is binded to the holding tool. 고정 도구에 바인딩 된 명령을 제거하십시오. |
||||
/farwand | Enable wand to select point from faraway. 지팡이를 사용하여 멀리있는 지점을 선택합니다. |
||||
/lrbuild | leftclick block 왼쪽 클릭 블록 |
rightclick block 오른쪽 클릭 블록 |
Long range building too. 장거리 건물도. |
||
/tree | tree type 나무 종류 |
Tree tool that is used on grass blocks to sprout trees. 잔디 블록에서 나무를 돋아내는 데 사용되는 나무 도구입니다. |
|||
/deltree | Tool to remove floating tree. 떠 다니는 나무를 제거하는 도구. |
||||
/repl | pattern 패턴 |
Block replacing tool, change that block type on use. 블록 교체 도구, 사용시 해당 블록 유형을 변경하십시오. |
|||
/cycler | Block data cycler tool 블록 데이터 순환 도구 |
||||
/flood | pattern 패턴 |
range 범위 |
Flood fill tool 채우기 도구 |
Brushes 브러쉬 |
Types(종류) | Parameters(매개변수) | Description(기술) | |||
/brush sphere | pattern 패턴 |
radius 반지름 |
Bind sphere brush to holding item that creates sphere when right-clicked on blocks from afar. 먼 곳에서 블록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구체를 만드는 아이템에 구체 브러시를 바인딩합니다. |
||
/brush cylinder | pattern 패턴 |
radius 반지름 |
height 높이 |
Bind cylinder brush to holding item that creates cylinder when right-clicked on blocks from afar. 원통 브러시를 멀리서 블록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원통을 만드는 홀딩 아이템에 바인딩합니다. |
|
/brush clipboard | Bind sphere brush to holding item that pastes clipboard when right-clicked on blocks from afar. 멀리서 블록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클립 보드를 붙여 넣는 홀딩 항목에 구형 브러시를 바인딩합니다. |
||||
/brush gravity | radius 반지름 |
Bind gravity brush to holding item that pushes the floating blocks down if there is hollow underneath when right-clicked. 중력 브러시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했을 때 아래에 빈 공간이있는 경우 떠 다니는 블록을 아래로 밀어내는 홀딩 아이템에 바인딩합니다. |
|||
/brush butcher | -plangbtfr | radius 반지름 |
Bind butcher brush to holding item that terminates entities and mobs when right-clicked on them. 정육점 브러시를 개체와 몹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종료하는 홀딩 아이템에 바인딩합니다. |
||
/size | radius 반지름 |
Change the brush size of current holding brush item. 현재 들고있는 브러시 항목의 브러시 크기를 변경합니다. |
|||
/mat | to-pattern | Replace the current pattern being used by current brush to a new pattern set. 현재 브러시에서 사용중인 현재 패턴 을 새 패턴 세트로 바꿉니다 . |
|||
/range | range 범위 |
Set the current brush range. 현재 브러시 범위를 설정합니다. |
|||
/mask | Clear the current mask set. 현재 마스크 세트를 지웁니다. |
||||
/mask | mask 마스크 |
Set mask rule to the current holding brush item so it can only affect a particular block type(s) or expression. 특정 블록 유형 또는 표현식에만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마스크 규칙을 현재 보유 브러시 항목으로 설정합니다. |
|||
//gmask | mask 마스크 |
Set mask rule for every brush. 모든 브러시에 마스크 규칙을 설정합니다. |
Quick-Travel 빠른 여행(이동) |
Types(종류) | Parameters(매개변수) | Description(기술) | |||
/unstuck | Eject the player out to the free spot if the player is suffocated in blocks. 플레이어가 블록으로 질식하면 플레이어를 빈 자리로 내 보냅니다. |
||||
/ascend | levels 레벨 |
Teleport to the upper floor platform. 위층 플랫폼으로 순간 이동합니다. |
|||
/descend | levels 레벨 |
Teleport below the floor platform. 바닥 플랫폼 아래로 순간 이동합니다. |
|||
/thru | Teleport through blocking obstacles. 장애물을 막아 순간 이동합니다. |
||||
/jumpto | Teleport to the targeted block that the player is looking at. 플레이어가보고있는 목표 블록으로 순간 이동합니다. |
||||
/up | distance 거리 |
Teleport to upper distance based on distance amount. 거리 량에 따라 더 높은 거리로 순간 이동합니다. |
Snapshots 스냅 샷 |
Types(종류) | Parameters(매개변수) | Description(기술) | |||
//restore | snapshot 스냅 샷 |
Restore a particular snapshot if it is already backup-ed. 이미 백업 된 경우 특정 스냅 샷을 복원합니다. |
|||
/snapshot use | snapshot 스냅 샷 |
Use a particular snapshot. 특정 스냅 샷을 사용하십시오. |
|||
/snapshot sel | index 색인 |
Choose a snapshot from the //snapshot list. // snapshot 목록에서 스냅 샷을 선택합니다. |
|||
/snapshot list | # | List 5 latest recent snapshot. 최근 최근 스냅 샷 5 개를 나열합니다. |
|||
/snapshot before | date 날짜 |
Find the first snapshot before that date. 해당 날짜 이전의 첫 번째 스냅 샷을 찾으십시오. |
|||
/snapshot after | date 날짜 |
Find the first snapshot after that date. 해당 날짜 이후의 첫 번째 스냅 샷을 찾습니다. |
Java Scriptings 자바 스크립팅 |
Types(종류) | Parameters(매개변수) | Description(기술) | |||
//cs | script 스크립트 |
args... 인수 |
Executes a script. 스크립트를 실행합니다. |
||
/.s | args... 인수 |
Re-executes last script with new arguments 새 인수로 마지막 스크립트를 다시 실행합니다. |
|||
/<script>.js | args... 인수 |
Executes a JS script. JS 스크립트를 실행합니다. |
Biomes 바이옴 |
Types(종류) | Parameters(매개변수) | Description(기술) | |||
/biomelist | page # 페이지 번호 |
Bring a list of available biome types. 사용 가능한 생물 군계 유형 목록을 가져옵니다. |
|||
/biomeinfo | Get the biome of the targeted block. 대상 블록의 생물 군계를 가져옵니다. |
||||
//setbiome |
-p | [-p] to change the block column the player is standing in. 선택한 지역에서 생물 군계 유형을 설정합니다. [-p] 는 플레이어가 서있는 블록 열을 변경합니다. |
|||
biometype 생체 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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